article_rep>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보아이디어스 작가 업로드에서 주문받기 배송까지 :)

카테고리 없음

by 럭셔리냐옹이 2021. 2. 27. 15:51

본문

 

 

우옹..

 

저 오늘 판매 2번 보냈어요.

 

기쁘네용............

 

 

어제 업로드했는데..

 

오늘 2분이나 구매를....

 

꼼꼼하게 만들어서 보냈는데

마음에 드셨으면하네요..

 

 

사실 몇일전에 택배도 체결이 안되는거예요......

 

파업지역이여서..

ㅠ.ㅠ

 

그래서 저는 포장해서 상자들고 발로

뛰어다니는데요.

 

상자도 구하기 힘들고 참..

 

그래도

 

정말 오늘 행복한하루예요.

 

내가 만든 상품을 누가 사서 하고 다니다니!!

대학교때 이런거 해볼껄 뭐하고 있었는지..ㅋㅋ

요즘은 중학생도 하던데.....

 

무튼 택배파업으로 체결이안되서 상자갖고 뛰어다니는데

뛰어다니니 운동되고 참좋아요.

 

편의점 택배했는데

우체국은 너무 비싸고 ㅠㅠ

 

 

 

 

 

오늘 좋은 일이 생기네요 :)//

요거랑 친구들은 별로라고 했는데 저는 동백꽃 수술큰게 이쁘더라고요.

 

고객님도 동백꽃이랑 벚꽃 주문!!

 

저랑 같은 취향인가봐요.

 

세상에는 나같은 취향도 있다는게 참 좋아용...

 

주절주절 자랑한번 해보았습니다..

 

아이디어스 작가가 되시기 원하시는분들 제가 아는 부분에서는 알려드릴게요 :)//

 

댓글달아주세용!

 

 

https://www.youtube.com/watch?v=JIfRojLPh_Q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