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_rep>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광명 오리고기 볶음 강씨네농장

카테고리 없음

by 럭셔리냐옹이 2020. 10. 4. 18:55

본문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저는 사람 많은곳을 안좋아해서..외곽으로 찾다보니 또 광명이네요..

오리볶음 집이구요 :) 가성비 짱인것같아 포스팅합니다.

가늠이 안되실수도 있지만 양 정말 많아요.
성인남자2명 또는 여자 3명? 사람마다 먹는양이 다르기는 하지만요!

정말 도심에서의 양보다가 양이 많고 맵지도 짜지도 않고 적당히 맛있었어요.

부추를 넣어서 볶아용
볶아주시기도해요.
그리고 보니까 평균연령 40대 인것같아요..

저는 이런곳이 좋더라고요 외곽에 가성비좋고 사람적은 가든 같은곳...

총각김치 직접 하신건가 신선하고 맛났어요.

내부는 이렇습니다. 자갈밭이라 안좋아시는 분은 비추이지만 캠핑간 느낌이라 저는 좋았어요.

사람들도 많이 없었는데 다 빠지고 제가 같것같아요.

강아지도 있었어요 온순해서 묶어두지는 않았어요.
이날 고양이새끼를 다른사람한테 주는걸 봤는데

고양이가 쓸쓸해보였어요.
가지말라고 상자 열고 그랬는데..뭐.....슬프네요..

양념오리고기 드시고싶은분은 여기로 가보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