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_rep>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까치울역 일본가정식 맛집

본문

*내돈내산 포스팅*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땜에 답답해서 나왔는데 ㅎㅎ

코로나 맞나요. 다 만석이었어 부천 이곳저곳 돌다가 남의 동네까지와서 일시적이나마 가야겠다.해서 왔는데...

너무 맛난곳을 발견해서 포스팅합니다. 일본 가정식인데요. 사실 가정식이라기 보다는 일식집이예요!

어떤 포스팅에서는 주차공간이없어서 다른데다가 주차하고 오셨다고 하셨는데 여쭤보니까 옆에 주차공간이 조금 있더라고요 바쁘신데도 나오셔서 주차공간 안내해주셨어요!!!

맛집인줄 몰랐는데 찾고 보니 맛집이더라고요......맛나.....

 

 

연어 샐러드와 전골을 주문했어요. 양념 소스가 좀 많아서...다이어트식에서는 부적합하였으나..

다음부터는 조금만 달라해야겠어요.
하지만 그 외에는 정말 맛났었다능..

 

 

그리고 스미야키...
제가 일본에서 일을해서 스키야키 참 많이먹었는데요
(1년있어다한다...)

ㅋㅋㅋㅋㅋ
근데 일본에서 것보다 전 이게 맛있어요
한국인이어서 그런가봐요.

좀 매운느낌이 있어서 얼른하고 맛있었어요.

근데 한국음식은 아니고 일본식 재료들도 정말 알차고 가격대비 너무 좋았어요!!!

 

 

 

고기 질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동네면 자주갈것같아요!!

그리고 조금씩 건져먹고 소스만 제외한다면. 

다이어트할때도 큰무리 없을걸 같아요!!!

*내돈내산 포스팅*

 

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nexearch&query=키햐야+까치울역점&oquery=키햐야&tqi=U1GK4dprvxsssumOwm8ssssssfd-248582

키햐야 까치울역점 : 네이버 통합검색

'키햐야 까치울역점'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