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_rep>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정원있는 광명 카페 몽트리베이커리

본문

*내돈내산 포스팅 레알 좋았던 맛집만*

저는 개인적으로 탁트인 카페나 식당 아니면 아기자기한 카페를 좋아해요.

오늘은 광명에 있는 카페를 방문했습니다.전부터 알고있긴하는데 포스팅은 처음이네요.

몽트리베이커리로 산책로도 있고 가구도 팔고 정원도 있고탁트인 느낌의 카페입니다.몰론 차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주차공간은 충분히 있고요. 주말에는어려울 수도 있긴하겠네요.

저는 평일 밤이나 연휴에 방문을 하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사람도 많이없고.

 

 

외관의 모습은 이런모습이고 맞은편에는 가구를 팝니다. 주차공간인데 밤에 가서그런지 사람도 많이없고 공기도 좋고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외부에서 먹을수 있는 공간도있어요. 맞은편은 산책로고요. 밤에가서 그런지 사람도 없고 선선하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빵은 많이 빠졌지만.....이렇게 빵도 팝니다.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고요. 근데 화초있는데에 벌래가 너무~~~많았어요. 

초코가 먹고싶어서 심사숙고 후에 하나골랐는데..(평생 다이어트는..한입만먹어도 고민고민해서) 안에 뭐가 들은 끈적한 초코가 아니어서 실망...대표 메뉴를 드셔 보는게 어떤가 싶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