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_rep>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책]놓치고 싶지않은 나의꿈 나의 인생

책리뷰

by 럭셔리냐옹이 2020. 8. 28. 13:54

본문

 

 

내가 내돈주고 사 읽고 남기는 책리스트

 

일본인 저자의 '돈의신' 인가 그 책을 구매후 구매하게 된책..

그 책은 어떻게 쓰는지 설명되었다면, 이건 교과서 같은느낌.

진짜 돈주고 안아까운책인듯 3권이라 가격이 좀나가지만..

계속읽고 읽는 책 생각하는 방식을 바뀌게하는 

부정적인 생각을 거둘수 있는 책이랄까.. 곱씹게 되는책

그리고 돈의 중요성도 알게되는 

 

우울함에 우연히 읽고된 책으로이걸 시작으로 계속 읽게 된 책이다.

처음에 읽으면서 종교가 없는 나로서는 뭐지 이거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읽을까 말까 망설인다면 추천해주고 싶은 책 

나의 인생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