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_rep>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과대광고]유기농,천연 화장품 마크

과대광고(쇼핑몰운영tip)

by 럭셔리냐옹이 2020. 8. 29. 13:25

본문

 

 

작년 4월에 식약청에서 기능성화장품, 천연화장품,유기농화장품 인증마크를 도입했다.

 

요즘 광고페이지에 보면

자연유래 성분,

성분어플에  나오는 성분안심성분..이러는데

 

피부과에서 일화는 친구도 어플보고 자연유래 성분 이라고 이야기하는데

하나만 묻고 싶다.

이세상에 자연유래 성분이 아닌게 뭐가있나요?

 

광고페이지 검수할때마다 아이러니하다.

나도 모르는데 일반인이라면 알까..?

전에는 에코서트서류를 보고 판단했는데

이제 건강기능식품처럼 화장품도 이런 마크를 도입한다니 이제 보고 구매할때 하나의 척도가 되길 바란다.

일반인도 모르고 시중에는 하기 어려우니까 아직 본적이었다 

 

유기농,천연화장품 마크 본적있으시면 링크 알아주세요!

 

위에는 에코서트 마크로 보통 이걸 보거나 직업특성상 성분표까지 확인할 수있어서 에코서트로 많이 구매했었다.

한국에서도 이제 천연화장품 유기농 화장품을 도입했다고.

화장품 구핼떄 반드시 확인하는것이 좋다!

 

자연유래화장품ㅎㅎ

이런거 보지 마시길

냉정하게 팩스만 따져보시길

 

이런 글을 남기는 이유는 단하나 소비자가 똑똑해야 나의 일이 많아진다.

 

현재 인플루엔자 과대광고로 어려움이 있는데

한 업체와 협력으로 인플루언서과대광고 교육을 진행하려고 준비중이다.

 

 

 

https://www.mfds.go.kr/brd/m_641/view.do?seq=32431&srchFr=&srchTo=&srchWord=&srchTp=&itm_seq_1=0&itm_seq_2=0&multi_itm_seq=0&company_cd=&company_nm=&page=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