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_rep>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운동&식단]다이어트후기 (32인치에서 24인치로)

다이어트

by 럭셔리냐옹이 2020. 8. 31. 22:40

본문

 

 

안녕하세요 주인장입니다.

어렸을때부터 비만이였어요.
초등학교3학년 허리가 32인치
이후 안먹고 빼서 42-41유지도 했었죠 근데 그게 어디가겠습니까?

나이들면 30대로 접어들면 기하급수적으로 살이 찌더라고요. 먹는건 같은데 살이쪄요.

어디서 들어본말 아닌가요? 기초대사량이 떨어지면서(늙어서 그렇죠)

허리 28-32이로 늘어나면서 친구들한테 보여줬더니 왜 배를 왜 내밀었다고 하더라고요...내밀 필요가 뭐있겠습니다까....그냥 찍은건데 한심해서

32인치에서 24인치로 돌아갔는데 요즘 일이 너무 많고 힘들어서 다시찐...다시 다이어트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걸로 돈버는것도 아니고 이렇게 블로그 하는 이유는 저같은 사람이 있으면 희망을 얻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오른쪽 보시면 주름 보이나요? 잔해...죠 가죽이 지금도 늘어나 있어요.

출산을 하시면 뱃가죽이 늘어난다고 하잖아요 저는 지방이 들어있어서 늘어났어요.

이거는 계속 꾸준히 복근을 하면 탄력이 생긴다고 해서 충분히 하고 있습니다.

 

늘어난 뱃가죽.....

 

 

운동: 격하게 하루10분 (숨도 못쉴만큼,근력만)/ 뛰기운동은 절대하지않음

식단: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율지켜서 먹기 음식가려먹기 (양은 절대 줄이지않음)

 

지금은 친구2명으로 다마고치 다이어트를 진행중입니다.

제가 정말 어렵게 했거든요. 식욕 폭팔로 아침까지 자지도 못하고 바로 케이크집에가서 회사에 도착해서 9시전에 케이크한판이랑 아이스아메리카도를먹었어요.

말 다했죠 뭐,, 킵고잉중입니다.
초보다이어트들은 무조건 따라하는데 아니예요. 운동법도 여자랑 남자랑 달라요.

잘못하다보면 저 처럼 앞허벅지 근육발달해서 지금은 좀나아졌지만,...고생합니다. 제이제이 라는 블로거 많이보고 유튜브도 많이봐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미서원 이라는 유튜브분 동영상도요!

이웃해주세요!

같이 다이어트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