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_rep>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어트다마고치]다람쥐상 1개월후 (8월->9월)

다이어트

by 럭셔리냐옹이 2020. 9. 8. 12:23

본문

8월1알 ->9월1일 (다람쥐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마고치 다이어트 다람쥐상의 기록을 해보려합니다. 

이분은 편의상 다람쥐상이라고 할게요! 

식단은 일반식이 가능하지만 빵,과자,피자,치킨 이런 다이어트 위험음식은 섭취하지않았습니다. (회사생활을 하기때문에 어쩔수 없이 먹을때도있어요)

운동은 격하게 10분 유튜브 동영상을 줬습니다. 스트레칭,복근,엉덩이만 했습니다. 육안을 확연하게 차이 나지 않나요??

엄지척 다람쥐상칭찬 ^.^//

뭔가 군살이 정리된느낌은 저만드는지 모르겠습니다. 본인도 군살이 정리된느낌이라고 말해주었어요. 옆에있던 지방들도 많이 보이지않고요.특히 허리라인이 좀더 들어간것같은건 조명탓일까요?,,,,,,,제가 보이게는 복부주면의 지방이 줄어든것같아요. 물론 본인이 많이느끼겠지만요. 다마고치 한달한결과 뿌듯하네요.

갑자기 많이 빼게되면 지금은좋겠지만 나중에는 훨씬 많이 찌기 때문에 천천히 꾸준히 하루격하게 10분운동과 식단을 통해서 점점 바뀌었다는 모습으로 자존감을 찾아보면좋을것같습니다.

식사는 일반식을 합니다. 원푸드 다이어트나 저탄고지가 맞는분이라면 좋을 수도 있지만. 저는 탄단지를 추구하는 사람입니다.

아침은 일본식으로 최대한 안좋은기름은 피하고 야채와 불포화지방이 있는 식품으로 픽업

점심은 회사원이기 때문에일반식으로 먹되 조금 덜 먹기

저녁 계란과 샐러드 많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