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_rep>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제주도 초록달 과자점

본문

*내돈내산*

제주도 에가면 꼭가고싶었던 카페였어요.

평점에 보면 왜 좋은지 알겠더라고요.

사람이 많아서 좀그랬다는 분들도 있었는데 저는 없었어요.

평일이여서 그런지 고요한 느낌

 

 

정말 동화같은 카페여서 꼭오싶었는데 마침 사람도 없고 너무 좋았어요. 다른 포스팅에서는 사람이 많았다고했는데 그렇게 많지 않고 딱 적당했어요.

 

타르트랑 다양한 음식들이있었는데

타르트와 녹차라떼를 주문했어요!

 

 

칼이 좀 특이했는데 좋았어요 저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