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_rep>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후기] 소니 zv-1 카메라

본문

안녕하세요.
퇴사후 기념으로 질렀어요.
1109000원.....(소니+블루투스)
저는 압구정 현대백화점에서 구매했어요.

현대복지포인트로 나머지 금액차감시켰는데(현대이님 지인포인트..) 한참 실험을 했어요.

현대백화점에서 구매시 현대형아들
할부80개월로 해야 복지포인크로 나가요
월급의 40%네요...
이제 백수니까 없지만요..

정말 몇달 고민했어요.
금액이 만만치 않으니까요.
퇴사후에 이제 이 카메라에 많이 담아보려합니다.
블로거도 되고요.

구성품은 이렇게 들어있어요.
별것도 없는데 너무 비싸...지만 값어치는 하겠죠?

껍질을 벗겨보았어요.
가볍고 주머니에 어떤분들는 들어간다하는데.
음...ㅎㅎ거인이면 모를까 안들어갑니다.

귀여운 마이크 퐁퐁이 헤어 생각보다 거칠해요.
한상 달고 다니려고요..
아닌가...
빼야하나..
부드럽지는 않아요.

그리고 이건 블루트스 리모콘..
사려면 풀세트로 사야..
돈아까워서 잘하지 않을까요?
나중에 블루투스 리모콘 페어링 이거 연결못해서 진짜 세시간 낑낑거렸는데 뒷쪽에 왜 안되었는지 알려드릴에요.

처음에 연결하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고 한국어 설정
아이폰도 은근 화질이 좋은것같아요.
하지만 카메라 욕심..

제가 압구정 현백에서 산이유는 정품등록을 하면 이벤트로 사은품을 보내주기 때문이예요.
근데 너무 어렵어사 한참 걸렸어요.
몰론 제가 기계치이기도 하는데 제가 버벅거렸던갈 누군가는 쉽게 하시기위해 기재할게요!

1.정품등록시 주의사항
제조 번호는 저기 노랑색 저 안의 반호 기재

2.페어링이 안된이유 락커를 위로 저렇게 해야 연결이됨
저는 아래로 해야되는줄 철썩같이 믿고 3시간을 낑낑거렸어요.
동전 배터리가 불양인가 다시살까하고..

누군가는 손쉽게 하실길 바라는 마음으로 포스팅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