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_rep>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풍경맛집]제주도 숨은 맛집 서귀다원

본문

*내돈내산 *

안녕하세요. 요즘 제주도 맛집을 많이올리네요.

가보고 정말 좋은곳만 포스팅합니다.

 

제주도에 있는 서다귀원이라는 찻집입니다.

사실 차맛은 제가 잘모르겠지만 풍경은 정말 최고였어요.

 

저는 사진보다 도영상을 많이 찍어서요.

다음은 영상이 많이 안들어가네요.

정말 이쁜곳입니다.

아직 많이 안알려져서 그런가 사람이 없고 고요해서

 

 

혼자 멍떄리기 좋았어요.

날씨가 안좋은데도 잘찍힌사진들

귀걸이랑 머리끈판매사진 찍었는데 정말 잘찍혀서 기분이 좋았던..

하지만 하나도 안팔린..

어렵네요.

다른곳보다 싸게도 팔았는데 다 마케팅인가 휴유 ~~

멍때려 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