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_rep>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디어스 작가 되기! 입점서류 작성시 초보 작가가 알려주는 팁

과대광고(쇼핑몰운영tip)

by 럭셔리냐옹이 2021. 2. 5. 15:33

본문

 

 

안녕하세요 :)

디르 디렉터 진경이예요.

이번에 아이디어스에 입점하게 되었어요.

 

링크이런경로는 쉽게 찾으실수 있으시니 작성했던 경험을 알려드릴게요!

 

 

작가 추천이있으면 입점이 된다고 하는데..

저는 인맥도 뭐도 없습니다..

맨땅에 헤딩수준.. 스트로폼이라도 있으면 좋겠는데..

해보자 하는생각으로 신청하게 되었어요.

 

메모 떡지제작으로 입점하려했는데. 이런 상품은 입점이 안되더라고요. ㅠ.ㅠ

 

 

 

캐리커쳐 그리고 레진공예로 이번에 아이디어스에 입점하게 되었어요!

아이디어스 입점 팁을 알려드릴게요.

 

사실 원하는 내용을 그대로 보내 주시면되는데

제가 제일 중요한 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용!


 

1.제품 사진 잘 찍기. (태양광으로 해주시고 컴퓨터로 조절해주시면 되어요.)

-> 저는 기존에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어서 사진을 못찍지 않아요 하지만 처음부터 금손은 아니였어요.

핸드폰과 소니제품으롤 사진촬영하고 있어요.

 

2.장점 차별성(내 작품에는 전문성이있다 !@#$$%%%$@)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소유한 작가의 네일아트 기법으로 떨어지지 않게 꼼꼼히 작업하였습니다. 네일아트공법과 레진아트가 함쳐진 작품입니다. 골드 줄이 아닌 하나하나 알 구슬을 붙쳐서 작업한 수제작품입니다.

 

 

3.시장성

-> 최근 다이어리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소품샵이 유행하면서 레진 사장도 함께 붐이 있어 시장성이 있으며 현제 아이디어스에서 비슷한느낌의 스마트톡 제품은 없는걸로 확인됨.

제품이 떳떳하면 당당하게 기재할수있습니다.

제가 아이디어스에 들어가려는 이유도 이 부분이예요.

몰론 퀄리티가 좋으면 시간이 오래걸리는 부분이기도 해요.

저도 이거를 하루에 2-3개정도밖에 만들수 없어서...고민이긴합니다.

툴을 많이사면 할수있긴한데..고민이네요..

 

4.작품설명(감성있게 소신있는 색갈로 설명하시면되요. )

-> 지인의 선물 혹은 나에게 주는 선물로 20대

사랑의 시련이 있는 분들에게 행운의 꿀벌이 고요한밤 행운과 사랑을 전해주는 꿀벌.

행운의 꿀벌이 고요한밤 당신에게 행운과 사랑은 전해드립니다.

 

 

 

5. 제작 과정 (전 제작과정을 유튜브로 만들어서 링크를 보내드렸어요.)

https://youtu.be/g_P3O7KjL1E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있다면! :)

참조해서 작성해보아요.]

 

최종으로 로그인까지 걸릴시간은 약 1달정도 된것같아요.

최근에 많이 입정하더라고요.

다른 쇼핑몰처럼 변질이 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무조건 내 물건을 팔아야 겠다라는

생각으로 들어가긴했는데..

고민이 많아지는 하루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