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_rep>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백수 사업자 약2달 72개발주 들어오다

과대광고(쇼핑몰운영tip)

by 럭셔리냐옹이 2020. 12. 15. 20:34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하루에 한개 두개 혹은 품절로 고역을 지내고 마케팅이 다인가 어쩌면 좋을까 계속 생각하면서 취직해야하나 아르바이트 해야하나 온갖생각에 늦게 잘때도 있었어요.

그냥 대기업 계속 다녔음 회사 350씩 성과금나오면 400씩 여자가 이 정도면 많이번다 생각하고 괜히 나왔나 하다가도 정말 끔찍했기에 다시 마음을 가다듬었어요.

게다가 헬스가 유일한 낙이였는데 코로나로 헬스장도 문도닫고 집에서 거주하면서 혼자 끙끙되면서 스토어팜과 쿠팡을 했어요.

특히 쿠팡ㅎㅎ도매매 품절이 너무 많아서 판매정지 위기인데요. 지금... 마음을 가다듬고 할수 있는걸 최선을 다해보자 했어요

저는 신은 믿지않지만 오늘만은 신이 힘내라고 대형 발주를 준건가 싶네요.
두개 들어왔길래 결제가 안되서 뭐야..했는데 대형 발주라니 제기준에서 대형 발주예요. 사실 위탁이기 때문에 그렇게 큰 돈은아니지만 여태까지는 제일 큰 수익이였어요.

어디서 카페나 블로그에서 본 일이 제일이 되었네요.... 하루에 한개도 못팔고 헛팅질에 전화만했는데 아직 완료가 되지않아서 불안하지만 오늘의 기쁨을 혼자 끄적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