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_rep>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스타 갬성 체크잠옷ㅣ 집콕 만족도를 높혀주는 홈웨어 ㅣ트윈룩으로 체크잠옷 찾고있다면 위아래 여성 잠옷 세트 강추 !

과대광고(쇼핑몰운영tip)

by 럭셔리냐옹이 2021. 3. 12. 21:45

본문

 

 

안녕하세요 :)

대기업 퇴사후 1인쇼핑몰 운영중인 별사탕이예요.

전 직업이 과대광고심의를 하였어요.

 

인터넷이나 방송에서 과대로 광고하는걸 막는 일이였는데 재미도 있었으나, 뭔가 이득을 주는 부서가 아니여서 그런가 자꾸 의지가 뚝뚝꺾여서.

퇴하고 1인쇼핑몰을 운영하게되었어요!

사실은 이거 밖에 할줄아는게 없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예전에도 언제였나..8년전에 스토어팜을 했던 경력을 살려 판매해 보려합니다.

 

과대없이 솔직제품을 설명해드릴게요.

 

오늘은 비가 주를 주를 내리네요 ㅠ.ㅠ

봄비인가요~~~

 

 

오늘 들어온 샘플들 사실 부피가 큰데 적어 보이네요.

잘 동봉되어 도착했어요.

 

지금은 택배박스로 보내고 있는뎁....

흠.... 택배지를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카메라로 최근부터 유튜브도 만들었어요.

아직 구독은 없지만,,,

혹시라도 궁금하시면 요기로 와서 구경해주세요.

www.youtube.com/watch?v=JIfRojLPh_Q

 

 

카메라를 켜고 주절주절 혼자 이야기하지만 항상..너무 목소리가 오그라들어서 ㅋㅋㅋㅋ

못하겠더라고요.. 다음에는 용기내어서 한번 해보겠어여...ㅋㅋㅋㅋㅋ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이번에온 샘플들을 한번 볼게요.

 

4가지 색상으로 지금 부터 초여름 전까지 딱입으면 좋을것같아요.

 

심의할때 소재에대해서도 많이 공부를했는데 면이라고 다 좋은것도 아니고 폴리라고 나쁜것도 아니예요.

직물을 짜는 기계가 좋으면 되는거라고 하더라고요.

 

면을 조금이라도 아시는 분은 끄덕일거예요. 아 몰론! 재료가 좋아야하는것도 맞습니다.

싼 폴리를 쓰고 좋은기계에 넣어도 싼폴리겠죠 폴릴에도 급이 있어요.

 

무튼 그래서 저는 혼용률보단 그건 참고정도..

직접 만져보는데요.

 

요건 면+폴리로 부들부들했어요.

중국에서 온제품이지만 요즘 중국인금이 올라서 그런가... 단가가 그렇게 싸진 않았지만 퀄리티는 한국과 비슷해요. 

 

예전에 중국인형사면 눈깔이 하나 위로가고 사팔뜨기 되고 그랬는데 참 좋아졌어요. 

 

이제 옷만드는 기술도 한국이랑 비슷하것같아요. 시오라기(??)그런 실밥도 거의 없었어요. 거의가 아니라 제가 만져본 제품중에는 없었구요.

 

냄새도 그렇게 많이 나지 않았어요.

그냥 바로 입어도 되어요.

근데 ... 빨아서 입기를 혹시 피부가 예민한분들은 모르기때문에

빨려서 나온다는 옷도 있는데 시중에 나오면서 먼지가 많이 묻기 때문에 빨아서 입는게 좋아요.

 

 

www.youtube.com/watch?v=HcbbzC-byfQ&lc=UgxEN1hE-VGRWV6RfwB4AaABAg

 

4가지 색상을 가져왔어용.

파랑, 오렌지, 퍼플, 그린

 

사진에는 좀 조명이환해서그런데 그렇게 밝은 보라는아니예요.

파스텔이긴한데 그렇게 또 파스텔은아닌??나중에 영상을 올려둘게요 한번 봐주세요.

 

분홍+퍼플체크이고요.

 

촉감은 약간 실키한데 면같은 부들부들해요.

 

눈으로 보면 보라색 핵 이뿌답니다.

 

 

실밥이나 있나 정리하려고 오픈해봤는데 없었어요.........

그 단추구멍뒤에 작은 실밥정도 ???

 

예전에 쇼핑모로 회사다녔을때는 앉아서 뜯었는데...

요즘 중국공장 정말 잘나오네용....

 

 

만족제품 조만간 제가 입고 뒹굴러 보겠습니다.

 

뒹굴러야 잠옷은 제맛을 알아요.

 

아래는 저의 아부같은 광고글을 원하신다면 읽고 구매해주세요.ㅋㅋㅋ

 

약간 무인양품느낌?? 뭐랄까 인스타갬성??

그런 잠옷을 원츄했었어요.

 

그래서 4가지 컬러를 선택해왔는데.

마음에 드시면 좋아요 눌러주세용 혹시 제품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댓글! 환영해용.

 

 

트윈룩으로 체크잠옷 찾고있다면 위아래 여성 잠옷 세트 강추 !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여성 잠옷세트로

트윈룩이나 체크 잠옷들을 많이 사랑해주시는것같아요.

 

인스타나 여행 사진들보면 트렌드죵.

집에서 전화통화 화상통화를 많이 하는요즘.

셀카도 많이 찍게 되어서 그런가 잠옷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것같아요.

 

집콕하는 시간이 길어졌다고

늘어난 티셔트에 무릎나온 바지를 입고 있음 괜히..

쳐지는것같아요.

 

저희 그런 잠옷 다음생에 입기로하고 나를위한 선물을 해보아요.

입는 순간 내몸의 편안함은 몰론

러블리 로맨틱한 감성까지 더해주는 무드있는 잠옷이예요.

 

비슷한 스타일로 여러가지의 색상이있어서

친구들과 트윈으로 하기 좋아요.

 

아니면 색별루 월화수목금토일 ㅎㅎㅎㅎ

저번에 카이가 나혼자 산다에 나왔는데

 

카이맞나요?? 잠옷 옷장이 따로 있더라고요.

그 만큼 집에 어무는 만큼도 나를 아껴주는 복장이 중요해요.

 

복장이 사람을 만든다.

자리가 사람을 만든다.

 

 

 

낙낙하니 편안한

세련된 체크 패턴의 소재로

포근하게 착용해보실수 있답니다.

 

손이 자주가는 잠옷이예요.

단추있는 잠옷 잘 선호하지 않았는데.

 

이거 위에 하나만 풀어두고 그냥숙쑥 껴입기 너무 좋았어요.

레이스도 좋아하긴하지만

 

베김도 없고.

그 뭐랄까..

 

병원 환자복처럼 너무 편한....ㅋㅋ

 

다이유가 있는거예요.

오랫동안 유지된 디자인들은.

 

면소재의 셔층형 상의 하의 세트 파자마로 부담없는 가격이예요.

2만원도 하지않는...

 

받으시면 알겠지만 저렴이 퀄리티 아니예요..

제가 순이익을 줄이고 마케팅 비용을 쓰지 않을뿐..................

 

쿠팡이나 뒤져보세용...

정말 저렴하게 올린거에요.....ㅠ.ㅠ.

 

 

사랑하는 친구들과 함께 ~~

커플 파자마로 선물용도 좋아요.

 

2벌해도 4만원안되어요..............

 

구경오세용 :) 

 

 

smartstore.naver.com/nyanya/products/5445870914

 

봄 여성 심플 퍼플 보라색 은은한 파스텔톤 카라 체크 봄 잠옷 홈웨어 성인 실내복 라운지웨어 :

[ER92] 은근하게 살게 많은 가게

smartstore.naver.com

 

박시한 느낌으로 더욱 편하게 착용가능해요.

갬성있는 잠옷을 찾고 계시다면

정말 합리적인 가격에 픽해보세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