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_rep>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인쇼핑몰 대박나다...인생 새옹지마....벚꽃 동백꽃 귀걸이에게 감사를.....아침 택배 띵롱띠롱

냐냐언니의 라이프

by 럭셔리냐옹이 2021. 4. 25. 20:18

본문

 

 

안녕하세요:)

맘대로 1년 살아보기 작정한 진경이예요.

 

인생은 새옹지마.....

 

오늘 하루 30건..실화인가유..

 

잔바리처럼 잔잔하게 나갔었는데....

 

갑자기 띠롱띠롱 뭔가했어요..

 

그러고 누가 장난치나??했구요..

하지만 정말 주문들이 들어오는

 

곧 봄이펴서 그런가 가끔 물건을 파는데 진심을 담으면

팔리는 것 같아요.

 

잠옷도 그렇고..

지금도 애용하고 입고있는 잠옷..

 

저는 벚꽃과 봄을 너무 좋아하는데..

 

그래서 만들어봤는데

 

이렇게 대박이 터질줄이야.

 

인생 참 새옹지마같아요.

 

저 날은 계속 잠도 못잤어요.

 

너무 불안해서...

 

어리둥절....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오전에만 싼택배들

2차로 나간거예요.

 

1차는 그전날에 했어요.

 

재료가없어서...

 

근데 또 재료가 떨어져서..

 

6박스 못보낸....

 

ㅋㅋㅋㅋ너무 기쁘면서도 불안하네요..

 

인생은 정말 아무도 모르고 재미있고 롤로코스터 같네요.

 

혼자 주절주절 누가보냐

누가사냐했는데 갑자기 엄청 사주신....

 

 

1인쇼핑몰 대박...누가 장난치는줄..1인쇼핑몰 대박...누가 장난치는줄..

 

 

대표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택배갖고 엄청 뛰어다녔어요.

 

이러저리

 

 

 

 

..........

이렇게

 

이런걸 나도 찍어보는구나......

 

신기한.....

 

저날 반나절 매출...

근데 지금은 그렇게 크지않아요 한번 반짝 노출되어서 그런것같아요..

 

 

.

너무기뻐서 유튜브에서나 보던 1인쇼핑몰 사장들이

과자사러가는...

 

많이있는데 구경도 했는데

구미 젤리 골랐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더 다른걸 골라볼게요.

과자는 깨질것같고 고민고미하다가 고른 구미젤리

 

몇분은 초코렛도 드렸어요.

그리고 제가 만든 메모떡지도 나눠드렸어용.

 

 

 

그리고..오늘

인스타에 누가 태그를 걸었는뎁.

홍윤화님이...인증샷을..

또롱..

 

아진짜 세옹지마

보고 감사합니다!하고

 

 

코멘트남겼는데 그게 디엠으로 가는줄 몰랐어요.....

괜히 신경쓰이게 할까봐 더 이상 보내지는 않았는뎁......쩝....

 

무튼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내가 만든 물건을 모를 누군가가 하면 그 기쁨으로 소량으로 했었는뎁..

그 마음이 전해졌나 봅니다.

 

 

 

 

오늘의 한줄

 

인생은 새옹지마.

여기서 나의 매출이 끝날 수도 있지만, 재미있었고 신기한 요즘...

 

 

운칠기삼.

 

from 말하는대로 생각하는대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