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_rep>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리저튼에 나오는 유럽 공주같은 잠옷이 입고 싶어서 찾다가 판매까지 ....

냐냐언니의 라이프

by 럭셔리냐옹이 2021. 2. 4. 12:10

본문

 

 

안녕하세요. 디렉터 진경이예요 :)

코로나 시국이라 저의 출근룩은 분홍색 수면 잠옷이예요.

근데... 넥플릭스에 브리저튼을 보고 저런 잠옷이 괜히 갖고싶은거예요.

 

그런 잠옷입으면 브리저튼 공주 될것만 같은 기분이..

저만그런건아니요?

너무 갖고 싶어서 찾아봤어요.

 

브라조툰 잠옷.

그 다음에 공주잠옷.

 

 

제가 원한건 정말 중대시대 드라마에서본

쳐지는 느낌의 잠옷이였어요.

 

 

 

 

가격이 좀 나가서 고민을했죠.

 

저렴하게 할수 없나..

나름 저도 쇼핑몰 운영판매자잖아요?

그렇게 뒤져서 뒤져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찾은 이 제품.

바로이제품이예요.

 

 

 

제가 입어보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면도 좋은것같고.

자주 손에가게되고 점점 아이보리로..

(이건비밀)

 

 

 

그정도로 손에 잘가는 제품이예요.

화이트 잠옷이라 비침은 있어요.

(민감하신 분은 피해주세요. 돈보다 저는 만족하시는 모습을 보는게 좋아요!)

 

 

 

 

 

제가 입으려고 찾은 공주잠옷

그래서 그런지 고객님도 엄청 만족해주셨어요.

 

이런제품은 더 홍보를 해야하는데 제가 가지고 있는 홍보수단은

팔로우 많이없는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뿐이예요.

 

마케팅 비용을 줄이는 대신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는게 목적이기 때문이죠.

지금도 마케팅 비용을 많이 쓰지않지만.

 

나중에는 대량으로 많이 사입하여 단가를 낮춰서 판매하고 싶네요.

계속하다보면 언젠가는 기회가 오겠죠.

 

저도 여러가지 일을해봤지만, 대기업 공기업을 떠나

제가 사용해보고 다른사람도 좋아하겠다 하는제품을 판매해서

이렇게 좋은 평점을 받으면 하루종일 기분좋고

 

대기업,공기업 월급은 좋지만(돈은후회..)

이 일을 하게 되어 행복하다 생각합니다.:)

 

 

 

 

 

 

 

더 많이 판매해서 여러분에게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면 하단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이미지 썸네일 삭제

나를위한 디에르92 잠옷 파자마파티 흰색 레이스 공주잠옷 실내복 : ER92

[ER92] Simple and lovely

smartstore.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