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_rep>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책리뷰]돈의 신에게 사랑받는 3줄의 마법

책리뷰

by 럭셔리냐옹이 2020. 8. 31. 22:00

본문

 

 

 

 

 

 

돈의 신에게 사랑받는 3줄의 마법저자후지모토 사키코출판앵글북스발매2018.12.15.

요즘 철이 들었는지 돈에대한 소중함을 알게되는

잘사는건 아니지만 돈의 부족함에 대해 느껴본적이 없었는데

아무리 계산기 두두려도 10년을 회사다녀도 1억도 못모우는 나의 현실에..

요즘에 읽게 되는책

 

삶의 가치관이나 인문학 에대해 생각하게되는

놓치고 싶지않은 나의 꿈 나의인생이 교과서라면

슬기로운 생활 느낌 부록(?) 가이드 느낌이다. 

 

읽은지 한참됐지만 나의 것으로 만드는것은 책읽으면서 항상 어려운점

계속 곱씹어 읽어보는중.. 

 

근데 회사원이.. 저렇게 되는건 힘든것이고 자영업을 해야하는데

무작정 뛰어드는건 아니고 내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뭘해야하는지

회사다니면서 이것저것 먹어보고 경험을 해야한다고 생각이 드는 요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