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려를 파는 가게저자켄 블랜차드, 캐시 커프, 비키 할시출판한국경제신문사발매2017.05.12.
1. 고객 서비스가 왜 중요한가?
2. 고객들이 무엇을 알았으면 하는가?
그리고 늘 같은 대답을 들었다.
1. 고객들이 만족하면 다시 찾아올 테고, 그러면 우리는 성공할 것이다.
2. 고객들이 다시 찾아오도록 우리가 배려해야한다는 사실을 고객들이 알았으면 한다.
들어가는말에서 이책의 모든것을 말해준게 아닐까 싶다.
서비스 종사자라면 한번쯤은 읽어보면 좋을만한 책이다.
글고 이걸 그대로 보고 한다면 많은 월급을 받고 인정받지 아니할까?
책으로 머리로는 이해하고 실천하기가 가장 어려운 부분.
반대로 직장에서도 고객을 상사 혹은 회사를 적용하면 어떨까 싶다.
일은 못해도 말만 잘하면 승진한다는 말도 있듯이 말이다.
최근 이런저건 생각이 많이드는 하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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