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_rep>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식단]아웃백에서 다이어트하기

다이어트/식단

by 럭셔리냐옹이 2020. 9. 11. 16:15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웃백에서 치팅아니고 다이어트하는 법없을까 하다가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결론은 가능합니다 저는 커플-세트 97000원을 시켰습니다. 근데 못먹는것도 있어요...참아야 겠지요. 빵이라던지

 

 

투움바 파스타도 시켰습니다. 원래는 안시키려고했는데 저만 다이어트 하는거지 상대방은 아니니까요.

1.고기

2.파스타

3. (스프 에이드) -> 샐러드로 변경  

4.커피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목동에 있는 아웃백지점을 방문했습니다. 다이어트때문에 망설인다 했더니 점원분이 이렇게해주셨습니다.

스프 에이드 가격만큼의 샐러드를 가져다 주셨는데요. 엄청큰 접시(?) 2개를 가져다 주셨기때문에 에어드랑 스프값보다 비싸게 받은느낌이였어여. 요즘 야채값 금값인데 말이죠. 양은 써브웨이 3개정도....??였어요. 많이커서 웃었던... 

고기에 불을 붙쳐줬는데..

동영상은 여기왜 왜 안올라가는지 모르겠어요.

블로그 초보자는 웁니다.

치즈를제외하고 나머지는 다먹었어요. 물론 혼자 저걸 다 먹지는 않았습니다. 미디움이였는데 적당했어요.

 

 

대망의 제 머리만했던 샐러드. 저걸 1인당 하나씩주셨는데요. 포크가 커서그렇지 정말 컸어요. 서브웨이 제가 자주가는데 말이죠. 서브웨이 야채의 2.5배는 되는것같아요.

에이드랑 스프값으로 치면 샐러드가 더비싼데......

무튼 너무 잘먹고 왔답니다ㅋㅋ

처음에 두개볼 갖고 와서 헛웃음만..남겼어요. 저는 다먹었지만......

그정도로 양이 많았어요. 

 

 

 

 

 

마지막으로 투움바 파스타 

네...못먹어요. 이거는ㅎㅎㅎ

친구에게 양보하던지,,,ㅎㅎ

저는 새우랑 버섯좀먹었어여...

파스타도 아주 아주 조금.....한입 먹었떤것 같기도하고 하하하...

 

마지막으로 

커피는 테이크아웃했어요.

요즘 내 러버 코코 스트레스 인형인데요 정말 촉감이 좋은것같아요.

제가 팔고싶은데 공급처럼 어디..일까요....

무튼 이렇게 아웃백에서 다이어트같이 다이어트 아닌 다이어트 할수있습니다. 투움바만 조금안먹었으면 다이어트겠죠....

여러분, 하고자하면 이야기하고 상의하면 할 수있습니다. 뭐든...뜻이있으면 누군가가 도와줄거예요. 어디든 가서 식단조절잘...해야겠죠...반성하며 정말 살이 빠지는 그날까지 ..화이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