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_rep>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운동】앞벅지 튀어나오지 않으려면! ( 2개월후)

다이어트/운동

by 럭셔리냐옹이 2020. 3. 12. 10:18

본문

블로그를 티스토리로 이사오는중이라 현시점 03월12일이 아닌 2019.06.27 일 기준다.

뒷벅지랑 엉덩이 운동한지는 9개월동도차이며, 주2회 많으면 주3회운동을 해왔다. 나중에 그 후기도 올리기로..


갑자기 방문자 급증! 앞벅지 튀어나오는건 나만의 케이스가 아닌 생각에 후기를 남겨봅니다.

스틱도 사고 밀기도하고 경각심에 필라테스도 다니고..

뒷벅지만 쓰려고 헬스를 열심히 니고 노력을 한 2개월입니다.

 

앞벅지가 발달됐기때문에 안쓰일수가 없어요.그래서 뒷근육을 발달하게해서 서서히 덜쓰게 만들수 밖에...

아니면 주사인데.. 부작용....다 대가가 따르는 법입니다.

 

있는대로 살고 자신을 아끼며 더 나은 방향으로 가는게 좋지 않은 생각입니다.(주사생각해본 1인의 최종결론)

 

 

뒷근육쓰기전 그냥 다리폈을떄... 그저 그냥....(힘 안줌)

 

2개월 뒷근육 운동후 (힘빼고 ) 나름... 모르겟..그래도 뒷근육에 힘이 들어가서 그런지 아주..아주 약간 덜한 느낌 헬스장 조명 떄문에 그럴거야..음영일거야..

 

그냥 있을때..나의 느낌인가.... 끄릇... 그래도 덜한것 같기도 살이 붙어서 그런가???하지만 몸무게는 같은...

 

 

줬을떄 .........아닌가? 하아...헬장 조명따위 ..

 

 

 

왼쪽다리보단 덜한.. 짝다리를 많이 하고 다녀서 한쪽만 발달이 된듯한..하아..바른자세 이래서 중요함..

스퀫바른자세 이래서 중함..

 

결론: 2개월로 뭐 되겠냐마능... 몇년을 이렇게 살았고 스퀫을 10개월동안 그렇게 했는데...폐망..... 뒷근육쓰려고 더 노력할수 밖에 없다..하루아침에 바꿀순 없다....헬스장에서 열심히 살아야할뿐..

 

+ 오늘 운동모임에서 알게된 사실

헬스할때 복근 엉덩이 근육을 키워야 허벅지 앞툭튀가 되지 않는다........(월욜에유튭 동영상 모아서 올려야겠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