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_rep>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운동] 디와이스 플렉스 마사지 스틱

다이어트/운동

by 럭셔리냐옹이 2020. 9. 2. 21:45

본문

 

 

 

옆다리 특히 옆허벅지 다리가 앞툭튀처럼 옆툭튀 나와서

산 마자시 스틱...  디와이스 플렉스 마사지 스틱

근데 결론은 시원하긴 하지만 그 근육이 저 마사지로 없어지지는 않다는점이다.

처음에 멍엄청든..

그리고 포기하고 그냥 스트레칭 하고 

폼롤러를 한다.

폼롤러 하기 힘들부분이나..

팔다리 세밀하게 하고싶으면 스틱을 추천!

저는 쿠팡에서 사지는 않았는데 쿠팡가가 더 싸네요..

 

저는 인플루언서가.. 하는데서 샀는데..

흐음.....무튼 굳이 살필요가 잇나 싶다 사고프면 폼롤러를.. 

올려두고 이야기는 한다만 ㅋㅋㅋ왜 말리고 있는지 

폼로러 사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